의사도 권유하는 에너지 보충제 5가지! 50세 이상 남성의 경우 두 명 중 한 명은 침대에서 잠을 잘 못 잔다고 답했습니다. 이번에는 이와 같은 사유로 좋은 천연강력성분을 소개해드리니 꼭 읽어보시고 참고해주세요!
몇 살이 되면 기력이 빠지나요?
실제로 의사가 선택한 연령대는 50대인데, 그 이후 남성의 절반 이상이 발기가 되지 않았거나 발기 기간이 빠르게 줄어들었다. 이는 나이가 들수록 남성호르몬의 생산이 감소하여 몸이 점점 약해지기 때문에 부드러운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신체나이와 호르몬 건강도 20-30대 수준으로 바뀌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관리와 관련하여 육체적 영양의 도움만 있겠다면 충분해요! 따라서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데,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면 작은 자아를 큰 자아로 되돌릴 수 있다는 점을 강력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기진단 , 자가진단지
그러나 본인이 평소에 해결하는 방법에 따라 어떠한 사람들은 본인이 여기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고 어떤 종류의 사람들은 이익이 필요할 것입니다. 먼저, 기운이 빠지고 있는지 자가진단할 수 있는 몇 가지 궁금점을 준비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아침에 일어나서 서지 못하는 날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 요즘은 유지 시간이 5분 이상 머물지 않아요.
- 7일로 계산하면 일주일의 서는 횟수는 10개 미만입니다.
- 어떤 일이 10번 정도 흥분되면 절반 미만이 단단하지 않고 죽어버립니다.
- 밤에 관계를 할 때 끝까지 계속하는 것은 좋지 않았고, 그 빈도도 점점 잦아졌다.
직접적인 표현은 피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엔 당신이 본인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게 될 것 같아요. 이슈는 5명 중에 두 가지 이상의 사항이 관련되는 경우 현재 상황을 시원하게 살펴보고 에너지 보충제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회의적인 태도를 고수해야 합니다.
문제와 원인
이러한 증상의 원인은 스트레스, 불안, 긴장 등 신체적, 정신적 요인, 수술 후유증, 외상, 흡연, 음주, 자연노화, 만성질환(고혈압, 당뇨, 전립선질환) 등 다양합니다. 각각의 질환이 있을 수 있으나 특정 요인이 한두 가지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확성이 있는 이유를 찾아 치료하거나 생활습관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에너지 보충제가 이익이 될까요?
- 첫째, 아르기닌이라는 영양소는 혈관 확장제 역할을 하는 물질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원리는 산화질소(NO)를 분비하여 음경의 혈관을 넓히는 데 이익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산화질소는 혈액의 흐름을 원만하게 해주기 때문에 특별히 남성에게 우수한 에너지 영양소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 두 번째는 소나무껍질에서 추출한 피크노제놀이라는 영양소입니다. 이 영양소는 NO(앞서 언급한 산화질소) 합성을 촉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르기닌과 피크노제놀을 함께 복용하면 실제로는 충분히 이익이 되며, 연구결과에 의하면 2-3개월 정도 복용하면 원래의 성기능보다 80~90% 정도 성기능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 셋째, 음양국(陰陽國)이라는 제품이 있는데, 이는 강장제로서 중국에서 관용약으로 사용하고 있다. 육체적 영양보충제로 꼽히는 원인은 주성분인 이카린이 성호르몬과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액분비를 촉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네번째는 로디올라(Rodiola)로 부신피로강장제로 알려져 피로회복제 역할을 하는 물질이다. 현실 섭취한 결과에 의하면 성기능을 개선하는 연구 결과도 있어 안정된 섭취가 정력 및 피로 개선에 이익이 된다고 합니다.
- 다섯번째는 아연입니다. 남성 생식능력 생성과 운동성을 크게 돕고, 성호르몬 분비를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여섯 번째이자 최종 에너지 영양소는 오메가3입니다. 이 영양소는 직접적인 에너지 강화나 기능 개선에는 관여하지 않지만 혈관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혈관이 건강해야 혈관 안의 피가 똑바로 흐르고 확장되기 때문에 간접적인 도움을 주는 영양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