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추천_가볼만한 곳

12월 추천 겨울 여행지 TOP 7

Oliviamy 2023. 12. 24.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께 가볍게 여행할 수 있는 국내 겨울 여행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많은 이유가 불이 타오르는 것을 보고 있겠다면 잡념이 사라지고 마음이 차분해지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가끔은 휴식을 취하고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멍하니 있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이번 추천 여행지는 베스트 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이제 기본적인 겨울 여행지와 12월 여행지를 살펴볼까요?

 

1. 경주 파도소리와 카페 플라비우스

경주 파도소리길은 경주 겨울 꼭 가봐야 할 명소 10선 중 하나로 추천되는 곳으로, 12월에는 조용히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곳이다. 자연이 만들어낸 또 한 개의 눈부신 풍경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천연기념물 제536호 양남주상절리입니다. 에이촨항과 장서항 사이의 해안선 길이는 약 1.5㎞로 주상절리가 있어 걷기에 매우 편리하다. 파도에 덮이고 휩쓸려 갈 때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소망 가득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는 고민을 하며, 자연만이 제작해 낼 수 있는 신비롭고 장엄한 주상절리 풍경을 감상하며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또한, 12월 최고의 관광지로 추천되는 경주에는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경주카페 플라비우스는 경주 보문콜로세움 안에 자리한 외국인 카페에요! 해외 여행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경상도 겨울 명소 10곳을 소개합니다.

플라비우스

——플라비우스

  •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32-16
  • 09:30~22:30

 

2.날씨가 추워도 걱정하지 마세요. 국립세종식물원

공식적으로 겨울이 왔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도 급격하게 떨어지고, 기온도 영하로 떨어지고, 바람도 얼어붙어 여행을 피곤하게 만들었습니다. 12월 추위를 피할 수 있는 최고의 추천 여행지는 세종국립공원이다. 2020년 개장한 세종국립공원은 대한민국에서 세 차례 국립식물원이다. 충청도에는 비 오는 날 방문하시기 매우 적정한 국내 최대 크기의 사계절 온실을 비롯해 한국 관습 정원과 현대 정원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여러가지 테마의 전시원이 20개 있습니다. 국립세종식물원은 겨울철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적합하고 수도권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12월 서울 가까운 지역 경기도 관광명소 10선에 선정되어 적극 추천됩니다.

 

3.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곳, 하슬라아트월드

저희가 소개한 하슬라 아트월드는 강원도 겨울 관광명소 10선 중 하나로 이곳의 은빛 조각상이 파도처럼 솟아오르고 광활한 바다와 하늘이 같은 색을 띠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형형색색의 조각품을 볼 수 있어 어두운 녹색 숲에 생기를 더하며, 산과 바다, 하늘과 예술이 하나로 어우러져 아름답습니다.

하슬라(Hasra)는 고구려 시대에 강릉이라 불렸던 강릉의 옛 이름이라고 한다.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동굴 스팟을 비롯해 이색적인 포토존이 각양각색으로 가득한 이곳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이 가득하다. 정동진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동해를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이번 겨울 바다 여행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매일 09:00 ~ 18:00
  • 성인 12,000원

 

4.두륜산은 남중국해가 내려다보이는 전라남도에 위치해 있다.

두륜산은 12월 추천 관광지이자 연중 행사가 터지는 곳이자 물 감상과 악수를 할 수 있는 곳이자 전라도 겨울 명소 10선 중 하나이다. 두륜산은 전라남도에 위치해 있으며, 산 정상에서는 구불구불한 봉우리와 남중국해를 바라볼 수 있으며, 올리는 703m이지만 생각만큼 유명하지는 않다. 두륜(Touyun)은 산의 모양이 사방이 둥글다는 뜻이며, 산 아래에는 케이블카가 부착되어 있어 오르지 못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12월 가족여행 추천 장소. 하이난 천야촌 전망대, 완다오, 강진만, 진다오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겹겹이 쌓인 산들이 바다와 이어져 있어 심장이 더 빠르게 뛴다. 연말, 설 연휴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인 전라남도나, 12월 말 국내 여정 일정에 포함된 하이난에서 희망찬 새해 결심을 세워보세요.

 

5.강원도 철원시 한탄강 물길을 따라 하이킹

강원도 철원시 한탄강 수로를 따라 하이킹을 하면 얼음과 눈의 왕국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어 12월 추천 관광지이다. 한강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12월 초 완전 개방되어 물 위 산책을 즐길 수 있어 서울 근교 겨울 관광지 10선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 철원 한탄강 수로 하이킹
  • 기간_2023년 11월 4일(토) ~ 2024년 3월
  • 매주 화요일, 1월 1일, 설날 휴무
  • 9:00~17:00 (최종입장시간 16:00)

 

6.예산시 덕산온천지구 덕산리솜프라자

예산군 덕산면에 자리한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는 서해안 대표 온천테마파크이자 국내 겨울 필수 관광명소이다. 국내 온천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이며, 견고하고 온천의 '천연수'에 충실하여 물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천연 게르마늄 온천수는 매일 공급되며 수온 49°C로 국가 지정 '건강 온천'입니다. 시설을 모두 리모델링하여 충청도 겨울철 관광명소 10선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물도 있을 뿐만 아니라 시설도 깨끗해 물놀이를 누리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리솜프라자

 

7.이천 테르메덴

사우나 시설과 찜질방이 깨끗하고 아름다워 12월에 방문하시기 좋은 곳입니다. 수질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여기는 유수풀이나 파도풀이 없어서 어른들은 어떡하실지 걱정이지만 그래도 여유롭게 물에 육체를 담그고 스파센터에서 육체를 담그고 낮잠을 잤습니다. 찜질방에서 잠시. 하루를 마무리하니 몸이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국내 온천 탐방 중 재충전을 위한 추천 장소입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안전 시름 없이 서울 근교 겨울 명소 10곳을 방문할 수 있고 물도 따뜻하고 사우나와 노천탕도 편안하다. 사우나에는 오웬나이트, 사이프러스, 소금실이 있어서 매우 유용했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한국 겨울 추천 여행지를 알아보자>

이상, 서울에서 멀지 않은 1박 혹은 단일한 2박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겨울 여정 계획이나 12월 여정 계획이 있으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